COOR AS SERVICE Notice - COOR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COOR AS SERVICE
작성자 COOR (ip:)
작성일 2023-02-06 14:11:37
조회수 555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* COOR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.


·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분은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 (교환 , 환불 , A/S)


· 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분은 제품에 한해 무상 혹은 유상으로 A/S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 (부자재 단종 및 수선 불가한 경우 서비스 제한)


· AS 처리 기간은 본사 입고일 기준 2주 - 최대 4주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주말 및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)


· AS중 기간 변동 및 예외사항 발생 시 고객님께 유선 안내를 드립니다.


· 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품질 보증 기간 (1년) 이 지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· 내부 판정 시 제품 자체의 문제로 보기 어려운 경우 외부 기관의 심의에 따라 결과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


[AS 접수 안내]


COOR CS 이메일 (cs@coor.kr) 또는 고객센터(1644-3028)를 통해 불편하신 사항에 대하여 설명 및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[상품 발송 시 필수 기재 사항]


1. 주문 정보 (주문자 성함,연락처,구매처)

2. 수선품 수령 주소

3. 수선 시 요청사항


위와 같은 내용을 기재하시어 상품과 함께 동봉 부탁드립니다.


* 수선 상품 배송지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37, 3층 쿠어 CS팀 (1644-3028)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