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추 고장 Q & A - COOR

Q & 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단추 고장
작성자 (ip:)
작성일 2022-03-10 11:47:04
조회수 7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안녕하세요, 고객님 쿠어 고객 소통 담당자입니다~!
쿠어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

우선 상품 기대하시고 구매해주셨을텐데 상품으로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
문의주신 내용 확인 시 불량으로 확인되시는 부분을 저희 물류에서 실물 검수 후 불량으로 확인된다면 무상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다만 단추 수선의 경우 지원되는 서비스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앞으로도 저희 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 되세요:)

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&A 혹은 쿠어 고객센터 1644-3028로
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여의도 더현대 쿠어점에서 주문하고 3/8 배송받아 오늘 입었는데 단추가 바로 떨어졌네요.. 즉시 입어야하는데.. 바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 아니면 수선을 직접 받고 수선비 청구 가능한가요?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