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분은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 (교환 , 환불 , A/S)
AS 처리 기간은 본사 입고일 기준 2주 - 최대 4주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주말 및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)
AS중 기간 변동 및 예외사항 발생 시 고객님께 유선 안내를 드립니다.
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품질 보증 기간 (1년) 이 지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내부 판정 시 제품 자체의 문제로 보기 어려운 경우 외부 기관의 심의에 따라 결과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CS 이메일 (cs@coor.kr) 또는 고객센터 (1644-3028)를 통해
불편하신 사항에 대하여 설명 및 사진 첨부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1. 주문 정보 (주문자 성함, 연락처, 구매처)
2. 수선 시 요청사항 (사진 첨부)
3. 수선품 수령 주소
위와 같은 내용으로 기재 후 전달 부탁드리며 영업일 기준 1-2일 내
AS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*근로자 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모든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.